스도쿠 푸는 프로그램
- 문제 입력 방법
마우스 왼쪽 버튼 : + 1
마우스 오른쪽 버튼 : - 1
마우스 가운데 버튼( or 휠 ) 클릭 : 삭제
- 문제 풀기 & 기타
Search : 정답 찾기
Delete : 삭제
( All : 문제와 결과, Result : 결과만 삭제 )
Topmost : 프로그램을 윈도우 창의 최상위로 유지
17+ : 문제에 입력된 숫자가 17개 이상이 되어야 작동 가능
Formula : 되추적 전에 공식을 이용
Probability : 되추적시 확률을 이용
Backtrack : 되추적으로 모든 공간 검색
검색하여 하나의 답을 찾으면 자동으로 중지되며, 가장 어려운 스도쿠( 아토 인카라, 2012년 )의 답을 찾는데
Dual Core 에서 5초( Probability 기능 사용시 25초 ), Quad 에서 3초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답이 없는 경우 또는 답이 유일하지 않은 경우 중, 낮은 확률로 매우 오랜 시간이 소모 됩니다. 따라서 30초 이내에 답을 구하지 못한다면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문제를 올바르게 입력하여 사용하기 바랍니다.
Topmost 를 제외한 체크박스는 테스트를 위해 추가되었기 때문에 초기 상태로 두고 사용하면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SLASHack 에 의해 개발, 배포되고 있습니다( 재배포 불가능, 페이지 링크 가능 ).
동의 없이 파일과 파일에 관련된 내용을 바꾸어서는 안 되며,
사용자 또는 배포자는 언제든 개발자의 사용 중지 또는 배포 중지의 요청을 즉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 ( 개발자의 ) 상식적인 범위에서 올바르지 않게 사용되는 경우 위의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사용 중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p.s.
혼자 해결 방법을 찾는 것을 좋아하지만...
기존의 스도쿠 코드와 알고리즘을 참고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며 만들었더니 속도가 느립니다. 다 만들고 나서야 어떻게 하면 더 빠르게 할 수 있는지 생각은 들지만 수정하는 것은 다음에 하겠습니다.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편한 입력방법이라고 생각하는데 괜찮지 않나요? ^-^